운영목표
찾아온 고객은 반드시 '감동'을 주어 보낸다는
"고객감동 민원업무 수행"을 통해 최고의 고객지원센터 구현
고객민원 서비스 주요내용
-
민원접수 및
고객상담 -
일반민원, 고충민원, 출연기관 민원 등 각종
민원접수 및 처리 -
획득정책, 입찰 및 계약, 방산진흥, 출연기관
업무관련 고객상담 -
국민신문고를 통한 온라인 민원접수와 대표
전화 1577-1118(2번)를 통한 민원상담 제공
-
공개자료
코너 운영 - 공개자료 코너 운영을 통한 고객 알권리 충족 및 정보 접근성 향상
-
편안하고 쾌적한
민원환경 제공 - 방문고객에게 고객용 복사기, 인터넷 PC 2대, 프린터 1대, 충전기, 혈압측정기 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