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작성일, 첨부파일, 작성내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방위사업청, 추석맞이 사랑을 나누다
작성일 2023.09.26
첨부파일

□ 방위사업청(청장 엄동환)은 추석 명절을 맞아 대전 및 과천청사 인근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직원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하며 사회에서 자칫 소외되기 쉬운 노인 및 장애인들과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엄동환 방위사업청장은 9월 25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아동보호시설인‘천양원’을 방문하여 거주 아동들에게 따뜻한 가족이 되어주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방문은 지난 7월 대전청사 이전으로 방위사업청의 대전시대가 시작된 후 처음으로 실시한 대전지역 사회복지시설 방문이기에 그 의미가 크다.

 

□ 또한, 26일 방위사업청은 정부과천청사 인근 3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하며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 3개 사회복지시설 : 사랑의동산(장애인 보호시설), 만안장애인보호센터(장애인 이용시설), 성라자로마을(나병환자 이용시설)


□ 방위사업청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을 나누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랑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끝>

※ 더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위해 민원 답변에 대한 만족도 표시를 부탁드립니다.
의견쓰기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