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안내

운영목표

찾아온 고객은 반드시 ‘감동’을 주어 보낸다는
“고객감동 민원업무 수행”을 통해 최고의 고객지원센터 구현

고객민원 서비스 주요내용

민원접수 및 고객상담
  • 일반민원, 고충민원, 출연기관 민원 등 각종 민원접수 및 처리
  • 획득정책, 입찰 및 계약, 방산진흥, 출연기관 업무관련 고객상담
  • 국민신문고를 통한 온라인 민원접수와 대표 전화 1577-1118(2번)를 통한 민원상담 제공핵심기술, 핵심부품국산화, 신속시험, 기술현황 요청공고
공개자료 코너 운영

공개자료 코너 운영을 통한 고객 알권리 충족 및 정보 접근성 향상

편안하고 쾌적한 민원환경 제공

방문고객에게 고객용 복사기, 인터넷 PC 2대, 프린터 1대, 충전기, 혈압측정기 등 제공

더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위해 민원 답변에 대한 만족도 표시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