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통신무전기(SATURN) 성능개량 사업 예비설명회(2차) 개최 계획
□ 개요
공지통신무전기 성능개량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외 업체 대상 사업추진 관련 내용을 설명하기 위한
사업 예비설명회 개최 계획임
□ 일반사항
○ 일시/장소 : 2022. 4. 29.(금) 14:00 ~ 15:00 / 정부과천청사 대강당
○ 주 관 : 방위사업청 지상지휘통제체계사업팀장
○ 대 상 : 사업 참여 희망 국내·외 업체
○ 주요내용 : 사업추진 세부내용, 현재 진행상황 및 향후 일정
□ 행정사항
사업설명회 참석희망 인원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업체별 2명 이내로 제한하며,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기간 내 참석자 명단 및 사전질의를 제출바랍니다.
○ 신청 기간 : '22. 4. 25.(월) 17:00까지
○ 제출 양식 : 별첨2 (참석자명단), 별첨3 (사전질의)
○ 제출 방법 : 이메일 (kimsy0316@korea.kr)
□ 담당자 연락처
○ 지상지휘통제체계사업팀 김상윤 사무관 (02-2079-5226)
○ 지상지휘통제체계사업팀 김윤전 사무관 (02-2079-5236)
※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