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방위사업청 - Defense Acquisition Program Administration 희망의 새 시대



  • 홈 홈 >
  • 정보공개 > 
  • 정보공개 > 
  • 사전정보공개 > 
  • 주요정책정보 > 
  • [고객중심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고객중심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국민 여러분의 청구에 의한 정보공개 외에도 방위사업청에서는 획득업무 추진 과정에서 생산되는 중요한 정보를 사전에 공표함으로써, 국민 여러분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표 업무의 해당 공표 내용을 선택하시면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십시기 바랍니다.

[고객중심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RSS

1/2 페이지, 총 게시글 [16]
◎정보공개게시판▶01(주요정책)>[고객중심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품질보증활동 강화 정책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6
첨부파일
윤성현
2015-08-07
413
15
첨부파일
김진왕
2014-11-12
657
14
첨부파일
최은신
2014-03-26
928
13
첨부파일
박은옥
2013-01-30
1231
12
첨부파일
박은옥
2012-06-26
1242
11
첨부파일
박은옥
2012-04-09
2228
10
첨부파일
박은옥
2012-03-13
1182
9
첨부파일
박은옥
2012-02-24
1190
8
첨부파일
박은옥
2012-02-01
1350
7
첨부파일
안미정
2010-12-22
1554
6
첨부파일
김두환
2009-10-26
1954
5
첨부파일
김두환
2009-10-26
1944
4
첨부파일
관리자
2009-03-09
2001
3
첨부파일
유아연
2008-10-22
2359
2
첨부파일
관리자
2007-12-24
1891
열람정보 평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별 5개
  • 별 4개
  • 별 3개
  • 별 2개
  • 별 1개
담당부서 :
획득정책과
전화 :
02-2079-6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