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작성일, 첨부파일, 작성내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체결
작성일 2022.07.29
첨부파일

□ 방위사업청(청장 엄동환)은 7월29일(금),㈜싸이버텍(대표이사 이정원)과‘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은 2022년 8월부터 2024년 1월까지 72.67억 원을 투자하여 방위사업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업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사업이다.


□ 방위사업교육원은 방위사업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21년 1월 설립되었지만, 청 직원뿐만 아니라 국방부?각 군?방산업체의 증가하는 교육수요를 충족하기에는 제한되어 교육업무 전산화를 위한 교육포털시스템이 필요하였다.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은 ?교육 관련 홍보 및 정보공유를 위한 홈페이지 ?교육 전 과정에 대한 전산화를 지원하는 교육관리시스템 ?국방사업관리사 자격관리시스템 ?교육 결과를 분석?종합 관리하는 평가관리시스템 등을 개발한다.


□ 방위사업교육원장(한경수 고위공무원)은‘방위사업에 종사하는 청 직원 및 국방부?각 군?방산업체 직원들의 교육 편의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끝>

※ 더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위해 민원 답변에 대한 만족도 표시를 부탁드립니다.
의견쓰기

평가하기